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면 요리 GS25 틈새라면 + 김치찌개 콜라보 얼큰 김치찌개 라면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8. 11. 10:22

본문

728x90
반응형

 

 

 

전날에 술을 한잔해서 김치찌개가 조금 남아서 라면에 활용을 해봤습니다

 

김치찌개 햄을 넣고 끓여서 라면에 넣고 끓여도 괜찬을 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 하는 편의점 라면인 GS25 틈새라면 입니다

 

얼큰하면서 김치찌개 넣으면 괜찬을 것 같습니다 

 

 

 

 

김치찌개 남은건 먹을 만큼 남기고 밀폐용기에 이렇게 조금 덜어 놓았습니다 

 

찌개는 밥에 먹을까 생각 했는데 틈새라면 넣고 부대찌개 느낌도 있을 것 같아서 조리를 해봤습니다

 

저는 항상 다양한 식재료가 있으면 넣어서 먹는 습관이 있어서 그런지 다양한 라면요리를 해먹습니다 

 

식재료가 있을 때만 그렇고 평상시에는 보통 라면 끓여서 먹습니다

 

저는 상한 음식이 아닌 이상 대부분 다 먹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식물 제로 입니다 

 

 

 

 

물은 보통 500미리 정도 된다고 하면 700미리 정도 생각하고 더 넣고 끓이죠

 

면,스프,건더기를 넣고 나서 김치찌개 남은 것만 넣으면 됩니다

 

따로 덜어서 보관 한거기 때문에 깨끗합니다

 

여름에는 특히 식중독 같은게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신경 많이 씁니다 

 

 

 

 

돼지고기에 끓인 김치찌개는 조금 느끼하면서 누린내가 날 수도 있겠지만 햄통조림에 끓인 김치찌개 이기 때문에 누린내 없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스팸 같은 통조림 넣고 끓인 김치찌개를 활용 하시면 더욱 부대찌개 느낌이 많이 납니다

 

시흥에 김치를 넣고 끓이는 부대찌개 집이 있는데 비슷한 스타일의 맛이 납니다 

 

 

 

 

그릇도 큰 사이즈 인데 양이 많습니다 

 

해장 해야 할 때 이렇게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면발도 쫄깃하면서 라면맛이 아주 좋습니다

 

요런것도 단순 음식 이지만 고급요리 부럽지 않네요

 

김치가 잘익어서 김치 맛도 괜찬았는데 역시 김치도 맛이 좋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면발이 아주 쫄깃하고 좋네요

 

제가 틈새라면을 즐겨 먹고 있지만 김치찌개 라면 맛이 괜찬습니다 

 

 

 

 

 

햄 김치 간이 아주 잘베어서 정말 괜찬습니다 

 

밥이 있으면 면 다먹고 나서 밥말아서 드시면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해장용으로 그냥 라면과 국물 정도 먹고 나서 해장을 잘 해결 했습니다 

 

김치찌개 끓이고 남으면 라면에 같이 활용해서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