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검색기록 삭제 하기 방법 초간단 정리

생활 & 꿀정보

by 호나우도맨 2019. 3. 23. 23:58

본문

728x90
반응형

 

 

 

 

 

 

 

구글 다들 사용하시죠 구글 검색이나 이것저것 사용하다 보면 검색기록이 남아 있기 마련입니다

 

내가 활동한 기록이 남아 있다면 찝찝하다 생각 할 수도 있을 겁니다 인터넷 구글 활동내역 기록을 지우고 싶다 하면

 

간단하게 지울 수 있습니다 

 

 

 

 

 화살표로 표시 했놨습니다 그대로 따라 하시면 쉽게 삭제 가능합니다 구글계정이 있으면 로그인을 해야 삭제가 가능합니다

그냥 크롬 검색기록은 삭제 바로 되는데 구글 계정에 로그인을 해서 삭제를 하셔야 합니다

 

 

 

 

 

 

 

 

 

 

 

위에 보시면 검색을 먼저 누르시고 인터넷 창 오른쪽 밑으로 보시면 설정 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누르세요 그리고 일단 구글 아이디 로 해서 로그인 접속을 하셔야 활동 내역 삭제가 가능합니다

 

 

 

 

저도 지금껏 그냥 사용하다 최근에서 가끔 한번씩 삭제를 해주고 있습니다 어자피 검색기록 삭제를 하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저도 유튜브 보기위해 접속하고나 구글에서 검색 등 가끔 하곤 하는데 예전에는 그냥 냅두고 그랬는데 이런것도 누가 지켜 본다 생각을 한다면 그렇겠죠 ^^

 

 

 

 

 

 

 

 

 

 

 

 

 

 

출처 구글 홈페이지

 

 

 

 

 

설정누르시고 기록   나오실 겁니다 누르시고 난 다음 왼쪽 제일 위에 보시면  다음 날짜로 기준으로 활동 삭제 누르시면 

 

날짜를 기준으로 삭제 누르세요 화살표를 보시고 따라 하시면 쉽습니다

 

 

 

기간별로 삭제를 할 수 있는데요 전체기간 누르시고 마지막으로 삭제 하기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활동내역 등 모두 삭제가 됩니다

 

어렵지도 않고 간단하게 삭제를 할 수가 있습니다

 

 

이이렇게 내활동 내역 검색기록을 삭제가 완료 되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깐요 주기적으로 삭제 해주면 좋겠죠 저도 그렇게 합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