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PC 파리바게뜨 옥수수 식빵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0. 4. 12. 12:0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빵이 먹고 싶어서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구매한 옥수수 식빵 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식빵을 좋아해서 가끔 한번씩 구매해서 먹기도 합니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2700원 이며 중량은420그램 총 1155칼로리 입니다

 

  

 

 

 

 

 

 

 

저는 식빵을 구매해도 잼 같은거 발라서 먹지 않고 그냥 먹습니다

 

부드럽고 그런씩빵을 좋아해서 구매하면 커피한잔 타서 간단하게 간식용으로 먹기도 합니다

 

파리바게뜨 다양한 빵들이 많긴 하지만 그나마 식빵종류가 제일 저렴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먹습니다

 

통신사 멤버쉽카드 있으면 등급에서 따라 1000원당 50원에서 100원정 할인도 되니깐요

 

가끔한번씩 빵이 생각나면 저는 구매해서 먹습니다

 

 

 

 

 

 

 

식빵 사이사이 옥수수가 박혀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매장에도 다양한 식빵종류가 있는데 가격면서도 저렴하고 그냥 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개개인의 식생활에따라 마가린 잼 등 발라서 드시겠지만 저는 오랬동안 습관이 되어서 그냥 먹는게 편하더라구요

 

 

 

 

 

 

 

이렇게 반으로 접어서 그냥 먹어도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이건 되게 부드럽고 먹기도 좋네요

 

입에서 살살 녹아서 한번에 먹다보면 저는 한봉을 다 먹을때도 있습니다

 

월래부터 빵은 그렇게 좋아 하진 않지만 옥수수 식빵 종류를 워낙에 좋아해서 말입니다

 

그리고 식빵이 제일 저렴하기도 합니다 ^^

 

 

 

 

 

 

 

다른거 없어도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타서 식빵이랑 먹으면 간단하게 식사도 되고 간식도 됩니다

 

제가 먹다보니 한봉지에 3개 정도 남겨 두고 거의 다 먹었습니다

 

그럴줄 알고 옥수수식빵으로 두봉지를 구매 했습니다

 

자주 먹는게 아니고 아주 가끔 한번씩 생각날때 구매해서 먹기 때문에 부담은 없습니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도 다양한 식빵이 많은데 옥수수식빵 한번 드셔보세요 부드럽습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