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버거킹 불고기 와퍼주니어 햄버거 단품 구매 시식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3. 5. 19.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버거킹에서 와퍼주니어 단품으로 구매 했습니다

 

버거킹 모바일 앱 가입 하면 생일날 무료 교환 쿠폰을 하나 주길래 무료쿠폰으로 와퍼주니어 구매를 했습니다

햄버거 단품 가격도 4700원 정도 하네요 

  

 

가격이 싸지는 않은데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미리 가입 해놓고 기다리시면 생일날에 무료교환 쿠폰이 버거킹 앱에 지급 됩니다

 

저도 기찬아서 안바꿔 먹고 친구 줄까 생각 했는데 근처 볼일 보려 나갔다 오면서 버거킹이 근처에 있어서 바로 교환 했습니다 

 

 

단품 이지만 가격이 한개 4700원 와 정말 비싸네요

 

올해 들어 햄버거는 처음 먹는거라서 오랜만에 버거킹 햄버거 맛있겠네요

 

예전에는 버거킹 햄버거 가끔 한번씩 먹기도 했었는데 말입니다

 

가끔 버거킹에서 행사 하면 조금 저렴하게 먹기도 하겠지만 행사 없으면 정가로 판매 합니다 

 

 

 

토마토 고기페티 양상추 등 들어가 있습니다

 

생일축하 쿠폰을 통해 오랜만에 버거킹 와퍼주니어를 먹어보는군요 

 

저는 햄버거 먹을 때 탄산음료는 없어도 그냥 잘먹습니다

 

 

감자튀김도 마찬가지 입니다

 

예전 부터 세트 보다 단품 위주로 구매 해서 먹고 그랬습니다

 

세트로 하면 가격이 비싸지면서 월래 탄산음료는 즐겨 마시지 않다보니 말입니다 

 

 

불고기 와퍼주니어 오랜만에 먹으니깐 정말 맛있습니다

 

예전에는 돈주고 구매해서 주로 먹어 그랬는데 생일축하 쿠폰을 주다보니 이렇게 무료로 구매해서 먹어보네요

 

토마토는 그냥 먹으면 맛이 없는데 이렇게 햄버거 같은데 들어가면 맛있는 것 같습니다

 

양상추 아삭아삭 하고 불고기 페티 와 소스 맛있습니다 

 

 

 

 

버거킹은 가끔 한번씩 가서 구매 해서 먹겠지만 생일날에 한번씩 무료쿠폰으로 해서 햄버거 한번씩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매년 마다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생일이 지나지 않았다면 미리 가입해 보세요

 

생일날 불고기 와퍼주니어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맛있게 즐기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