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왕동 배달 맛집 최배달바로보쌈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 16.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최배달바로보쌈 정왕점에서 구매한 보쌈세트 입니다

 

이건 친구가 매장에서 포장으로 구매해서 온 겁니다

 

보쌈 대자 기준 29000원 1인보쌈도 있는데 12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3인에 맞게 보쌈 ,막국수 어묵탕,그밖에 쌈, 보쌈김치도 줍니다

 

보쌈김치는 1인세트에는 주지 않고 이렇게 구매해야 주는 것 같습니다

 

 

 

 

 

 

29000원짜리 보쌈 입니다

 

월래 보쌈은 족발과 비교 할 때 양적으로 조금 적은 편입니다

 

어느 보쌈집을 가나 마찬가지 이겠죠

 

월래는 이마트에서 장봐서 먹기로 했는데 요즘 주말에 이마트 사람이 많아서 말입니다,

 

그래서 친구가 구매해온 보쌈인데 오랜만에 보쌈을 먹게되네요

 

 

 

 

 

 

막국수는 그럭저럭 먹을만 했습니다

 

족발 보쌈 파는 곳에서 막국수도 먹어 봤지만 그래도 막국수 맛도 나쁘진 않네요

 

그래도 신선한 야채가 들어가서 건강한 맛이 였습니다

 

 

 

 

 

 

 

보쌈김치는 젓갈이 들어간 겉절이식 김치로 밥에 먹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무채는 그럭저럭 나쁘진 않네요

 

일단 보쌈을 주문하면서 다양한 채소랑 어묵탕,막국수까지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어묵탕도 맛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보쌈고기도 특히 잡내가 없으면서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보쌈 이나 족발 못하는 집은 잡내가 많이 나서 못먹는 경우가 있는데 말입니다

 

이집은 배달 테이크아웃으로 전문적으로 하는 집이지만 보쌈은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맛없으면 안먹는 친구도 1인보쌈을 한번 포장해서 먹어봐서 보쌈으로 선택해서 사왔다고 하네요

 

근처에 최배달바로보쌈 집 있으면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