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븐치킨 굽네 고추바사삭 리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0. 8. 18.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제일 즐겨 먹는 치킨인데요

 

튀김가루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도 좋아 하지만 무엇보다 저는 이렇게 오븐 치킨을 좋아 합니다

 

  

 

 

 

 

 

고추바사삭 치킨 가격은 17000원 이며 사이드메뉴로 매콤치즈 케이준감자 추가를 했습니다

 

가격은 4000원 추가 했고 배달비가 2000원 추가 되어 총 23000원 온라인 결제 했습니다

 

요즘은 배달비포함 하면 치킨 한마리 20000원 가까이 하는거죠

 

가격적으로 그렇게 저렴한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주는 못먹어도 어쩌다 한번씩 먹는 거니깐요

 

 

 

 

 

 

포장박스 디자인도 조금 바뀌었네요

 

굽네치킨은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서 먹어보는 겁니다

 

기름기가 빠져서 더욱 담백하고 덜 느끼해서 저는 오븐치킨 중에 굽네를 좋아 합니다

 

다만 가격적으로는 조금 저렴하면 좋겠지만 프렌차이즈 치킨 특성상 어쩔 수 없겠죠

 

 

 

 

 

 

 

 

케이준감자튀김에 치트킹 뿌려먹는 시즈닝 인데 말입니다

 

맛이 치토스 과자 먹는 느낌이랑 비슷 한것 같습니다

 

매콤한 치즈가루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엉청 매운게 아니고 약간만 매콤 합니다

 

긍금해서 사이드메뉴도 추가 했지만 역시 배달이라 감자튀김은 눅눅하네요

 

 

 

 

 

 

 

 

다리쪽은 기름이 많아서 저는 별로 좋아 하지 않는 부위 인데 오븐치킨 특성상 기름이 쏙빠져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찍어 먹는 소스 두가지가 오는데 하나는 구수하면서 하나는 약간매콤하면서 그런 소스 입니다

 

소스 맛으로 먹지 않기 때문에 저는 본연의 치킨 맛 그대로 먹다보니 소스맛은 잘 모르겠네요 ^^

 

 

 

 

 

 

 

 

그냥도 먹어보고 소스에 찍어서도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는 매콤한 소스가 괜찬네요

 

소스이름이  고블링,마블링 소스 인데 말입니다

 

제 입맛에는 찍어먹을 소스가 없다보니 마블링 소스라도 찍어서 먹었죠 ^^

 

본연의 치킨 맛을 즐기려면 그냥 먹는 것도 맛있겠죠

 

 

 

 

 

 

그냥 먹어도 짭조름해서 맛있습니다

 

소스 찍어 먹지 않아도 맛이 아주 좋습니다

 

굽네치킨은 다른 메뉴도 맛있지만 저는 갈비천왕,고추바사삭 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을 먹어 봤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