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립호빵 미니 꼬마피자 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2. 10. 14. 09:03

본문

728x90
반응형

 

호빵의 계절이 다가 온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호빵을 먹어보는 것 같습니다

 

이건 구매 한건 아니고 친구가 여러봉지 구매 했는데 저 먹으라고 2봉지 줬는데 말입니다 

 

한봉지 6개입 입니다 

 

가격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호빵인데 피자라고 하니깐 관심이 생겨서 두봉지 얻어 왔죠 ㅎㅎ

 

피자는 좋아 하지만 호빵 피자 맛은 어떻지 긍금 하네요 

  

 

 

영양정보는 사진상으로 해놨으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봉지 6개입 들어 있는데 크기도 미니 사이즈 작아서 혼자서 한봉지 드시면 됩니다 

 

저는 찜통이 없어서 그냥 전자레인지에 조리 했습니다 

 

접시에 담아서 2분 정도 돌리면 될 것 같습니다 

 

 

 

6개입 전자레인지 돌려서 아는 사람 맛보기로 2개 주고 제가 4개 먹기로 했습니다

 

한봉지는 냉동실에 보관 중이다 

 

전자레인지에 조리해서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냥 호빵이랑 뭐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크기도 미니 사이즈 이기 때문에  한입으로 그냥 드실 수 있습니다 

 

 

한입 베어서 먹어봤는데 토마토 향이 강하게 느껴 집니다 

 

내용물은 자세하게 보이지 않지만 피자라고 생각하고 드시기 보다 그냥 호빵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토마토 향이 있어서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지만  제 입맛은 그럭저럭 나쁘지 않습니다 

 

큰호빵 같은 것도 요즘은 다양한 맛이 있는데 이제품은 보통이라고 해야 할까요 

 

 

 

그렇게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그렇게 맛있다고 하기에도 그렇고 보통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사람 마다 입맛은 다르기 때문에 어떻게 평가 하기는 그렇겠죠

 

그냥 먹을만 하다 정도 맛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친구에게 받아서 먹는건데 새콤한 맛을 좋아 하시는 분에게는 괜찬을 수도 있겠네요

 

크기는 한입 크기 이기 때문에 한봉지 6개입 혼자서 방 먹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