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엘지유플러스 gs25편의점 멤버쉽 해택 축소

생활 & 꿀정보

by 호나우도맨 2019. 5. 11. 18:10

본문

728x90
반응형

 

엘지유플러스 멤버쉽 해택 축소

 

 

 

 

 

 

 

통신사를 이용하면서 멤버쉽카드 해택을 받지 않나요

엘지유플러스 멥버쉽이 올초 부터 할인율을 축소 했다고 합니다

 

알고 계시는분만 알고 계시고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몰랐습니다 올초 부터 멤버쉽할인이 축소 되었다는 것도 최근에 알았습니다

특히 저는 GS25편의점을 자주 가다보니 편의점에서 물건 구매하고 할인을 받는데 직원이 잘못 할인을 해줬나 싶어 물어봤는데 멤버쉽할인해택을 축소됐다고 애기하네요

 

통신사에서 그런 부분은 고객에게 공지문자 같은거라도 보내줬다면 잘알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유플러스 vvip+, VVIP,VIP 등급 이상 해택도 축소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제가 나만의 쿡 VIP 등급 교통으로 사용고 있습니다  기존에 4000원 매월 1회 유플러스멤버쉽에서 티머니카드 충전이 되었는데 지금은 3000원 밖에 충전이 안되네요

 

이것도 충전하면서 편의점주에 월래 4000원이 아닌가요 물어봤는데 내렸다고 애기 하네요

 

비싼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들 해택도 축소가 되어서 점점 멤버쉽 할인을 받기가 점점 어려워 지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편의점 할인  4월1일 부터 시행 되었나 봅니다 vip 이외 등급은 5% 밖에 할인 안됩니다

 

 

 

 

 

출처 유플러스멤버쉽 홈페이지

 

 

 

 

다른 이동통신사 멤버쉽 해택은 어느 정도 인지는 모르겠지만 엘지유플러스 멤버쉽은 점점 축소가 되어 불만이 많겠네요

기존에 나만의콕 교통으로 사용중이고  티머니교통카드 충전 기존 4000원에서 3000원으로 축소 됐습니다

 

그리고 편의점에서 할인해주는 멤버쉽 해택도 vvip+,vvip,vip 등급 까지만 10% 할인 되고 이외 등급은 기존 10%에서 5% 축소 해택이 좀 변화가 있습니다

 

그전에는 일반 등급도  10% 할인이 되어서 1000원짜리 물건을 구매해도 100원식 할인이 되었는데요

그것도 하루에 딱 한번 밖에 할인이 안되는데 말입니다

 

 

점점 멤버쉽 해택이 축소가 되다보면 멤버쉽포인트에 활용가치가 점점 없어지는것 같다고 생갑니다

편의점에서 10%할인 받을려고 vip 등급이 되고 싶어 하는 사람들은 결코 없을 것 같습니다

kt도 5월1일 부터 vip,골드 10% 등급 이외 등급은 5%할인 축소 되었네요

 꼼꼼히 체크해서 본인만의 해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