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미산 월미공원월미전망대 입장료 무료 일상여행

일상 & 여행

by 호나우도맨 2021. 11. 7. 09:20

본문

728x90
반응형

 

인천 월미도에서 이어지는 월미산 월미전망대 입니다

 

월미도 도착하면 테마파크 구경도 하시면서 월미산 정상에서 인천 바다 멀리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월미산 올라가는데 높이가 낮아서 올라가는데 힘들지 않아요 

 

 

 

전망대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계단 조금 올라가고 엘레베이터 타면 3층 높이 입니다

 

책보는곳도 있고 실버카페도 하나 있더라구요

 

이건 최근가지 코로나로 운영안하다가 11월7일 부터인가 정상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메뉴판에 보니 아메리카노도 2000원 이상 밖에 안해서 드시는데 부담없겠네요 

 

 

 

 

이건 전망대에서 사진찍은건데 인천 바다가 다 보입니다

 

바다 화물 선박도 보이네요

 

요즘은 그래도 미세먼지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인천대교까지 보입니다

 

월미산 깨끗하고 나들이 즐기기에는 아주 좋은 장소 같습니다 

 

돗자리 하나 챙겨서 도시락 준비해서 오면 딱입니다 

 

 

 

 

예포 예식용 대포 이건 조선시대 사용했던건지 모르겠지만 ㅋㅋ 이렇게 있습니다 

 

월미도에서 올라오는 길이 있어서 월미도 나들이 하면서 월미산에 많이 올라 오시더라구요 

 

 

 

 

월미공원 요런차도 운영 중입니다

 

도로 한바퀴 돌는 차인데 이건 왕복 1500원 편도 1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걷기 힘든 어르신분들이나 아이들 가족분들 한바퀴 돌 수 있습니다

 

 

 

 

인천에 큰 공장들도 많이 보입니다

 

대한제당 곰표 밀가루 설탕 만드는 공장 같습니다

 

멀리 섬 하나 있는데 저기는 무슨 섬인지는 모르겠네요 

 

 

 

 

 

 

코로나 단계가 풀려서 아마도 주말에는 월미도 ,월미산 사람이 많을 듯 합니다

 

그래도 항상 코로나는 조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평일날에 갔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좀 있더라구요 

 

주말 보다 평일을 이용해서 이렇게 다녀오는게 낫겠다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항상 좋은 여행 하시구 코로나 항상 조심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