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세정씨푸드 문어초회 구매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7. 15. 09:27

본문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 갔다가 50%할인 눈에 들어 오길래 구매 해봤습니다

 

물회 비슷한것 같기도 한데 구매해서 개봉을 해봤습니다 

 

일단 정상가 9900원에서 4950원에 구매 했습니다

 

 

 

 

내용량은 400그램이라고 하는데 개봉을 하니 문어조금,미역,양파고추,새콤소스,곤약 등 조금식 소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먹기에는 조금 부족한 양 입니다

 

딱 소식하는 사람 간단하게 먹기에는 괜찬겠지만 일단 구입을 했으니 먹어는 봐야겠죠 

 

 

 

 

아주 조금식 포장되어 있는데 일단 새콤소스 때문에 무게가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문어를 좋아 하지만 아주 조금씩 밖에 안들어 갔네요

 

곤약은 면발 처럼 조금씩 들어 있는데 다이어트식으로 드시면 좋겠네요

 

 

 

 

고추냉이도 들어갔는데 섞어서 비벼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미역은 일반적인 물에 불러놓은거랑 비슷 했습니다

 

곤약은 면발처럼 얇게 되어 있는데 곤약 식감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곤약이 꼭 면발처럼 되어서 있어서 누가 보면 면인줄 알 겁니다

 

문어는 일반적으로 맛은 좋습니다 

 

새콤한 소스 때문에 여름에 입맛 없을 때 드시기에는 좋겠지만 정상가 9900원에 구입해서 먹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가격 신경 안쓰고 구입해서 드시는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저는 50% 할인이 되어서 구매 해봤는데 맛은 나쁘지 않은데 양은 조금 적은 편입니다 

소스는 새콤달콤해서 그럭저럭 땀많이 흘릴고 할 때 먹기에는 괜찬겠네요 가격만 싸면 사먹겠네요 

딱 혼자서 먹을 양 1인분 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