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정원 울진대게 캔 통조림 시식후기

FOOD 푸드

by 호나우도맨 2021. 1. 23. 10:0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정원에서 판매 하는 울진대게 캔 통조림 입니다

 

용량은 150그램 하며 아게 청청원에서 판매는 하지만 가격이 조금 비싼편에 속에 온라인 쇼핑몰 검색하면 나오긴 하지만

선물세트 8개입 해서 6만원대 후반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구매 한건 아니고 친구가 이거 맛있다고 하나 먹어보라고 줘서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국내산 붉은대게살 68.75% 함량이 들어 갔습니다

 

그리고 울진군 디유푸드 제조 유통판매원 대상 청정원에서 판매 합니다

 

  

 

 

 

 

 

 

 

선물세트로 8개입 들어 있는게 거의 6만원대 이상 하니깐 참치캔 보다 몸값이 비싸네요

 

가격은 개당 가격으로 치면 10000~9000원 사이 합니다

 

물론 맛은 있다고 하더라도 이거 하나 구매해서 먹기에는 아주 부담 스럽겠네요

 

저도 하도 긍금해서 친구가 하나 가져다 먹어라고 해서 받아 왔는데 이제 한번 먹어봅니다

 

 

 

 

 

 

 

제가 이건 간단하게 술안주 겸해서 먹어볼까 해서 개봉 하고 먹어봤는데 진짜 대게 맞네요

 

맛도 짜지 않으면서 짭조름하고 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먹기에 딱좋겠습니다

 

술은 가려져 있어서 보이지 않지만 메인을 울진대게 캔 통조림 이니깐요

 

참치캔 처럼  끈적이고 그런건 없습니다

 

한입 먹어본 순간 맛은 정말 맛있습니다

 

 

  

 

 

 

 

 

이건 그냥 술안주 까서 먹기에는 아깝기도 하고 요리에 활용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울진대게 통조림으로  죽이나 미역국 같은데 활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름기가 없이 수순한 대게살 그대로 이기 때문에 미역국 또는 죽 만들때 사용하면 딱이겠네요

 

비린내도 없이 짜지 않으면서 정말 맛은 괜찬은데 이거 사먹을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이건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서 먹으면 정말 맛이 괜찬겠습니다

 

 

 

공감은 큰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